[롯데]박세웅 던지는날은 수비 보기가 싫음 작성자G곰탱|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ㄴ지루하고 볼질땜에 수비시간 ㅈㄴ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