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팀에 늙은 김광현보다도 잘 던지는 투수가 없음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50 목록 댓글 5

김광현도 매년 커리어로우 갱신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런 김광현보다 잘 던지는 투수가 20대는 커녕 용병 중에도 없음... 이팀 육성과 스카우트 파트가 얼마나
개판인지 드러나고 있는데 아마 이번엔 암흑기 꽤나
길게 가지 않을까 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롱타임노어시 | 작성시간 26.06.23 new 한화도...
  • 답댓글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류는 아직도 리그 정상급 선발이고 김광현은 이제 4~5선발 급이라..
  •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3 new 작년에 어깨만 안 아팠어도 성적 더 좋았을텐데… 청라돔 갈 때쯤 팀 뎁스 개습자지일듯
  • 답댓글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야수도 진짜 심각하긴 한데 투수 쪽은 그냥 없는 수준
  • 답댓글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버지 저 구에요 이와중에 박시후 ㅋㅋㅋ 두 자리수 점수 내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