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오늘 좌투수인데 좌라자네요..? 작성자비해피임|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근데 또 최재훈 못 들어오네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라자 버린듯 ㅋㅋㅋ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은 웬만큼 빠른 주자 아니면 위험했을듯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왼쪽 무릎아파서 우타석 못간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