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4회만에 잔루 9개ㅋㅋㅋ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6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이닝 2명이상씩 꼬박꼬박 나가고 1점도 못내는 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3 new 1점낸게 솔로런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