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타구장도 잠실빼곤 접전이구만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3|조회수6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럼 삼성과 격차 벌리는걸로 만족해야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