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곧 40 노친네가 전체 투수 WAR 4위인게 맞나 작성자아이고서현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7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런 투수 데리고 이런 성적 내는 감코-빠다새끼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 작성시간 26.06.23 new 하지만 류현진이라면 납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