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선발 타자들 2안타-무-안타-무-홈런-무-안타-무-안타 임 ㅋㅋ 작성자르롸르듸루|작성시간26.06.23|조회수4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지랄이니 점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밥먹고싶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젤 잘해주던 페라자 강백호가 오늘 못하는게 안되는팀이라는 증거ㅋㅋㅋ 둘이 평소만큼 했으면 지금 3점은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