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이길 기회를 뒤지게 많이 줘도 못받아먹는데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64 목록 댓글 3

상대팀은 기회 한번 오니 낼름 먹네

주자가 몇명이 나가고 삼자범퇴를 몇번을 시켰는데

진짜 버러지팀 그자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23 new 존나열받음 상대가 1회에 실책을 2번해도 점수 못내고, 안타를 3개 떄려도 못내고 ㅋㅋㅋ 가지가지
  • 답댓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쩜 이렇게 ㅂㅅ같을까 놀라울 따름입니다
  • 작성자젠지 쵸비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재미없음ㅋㅋ 붕슨팀~에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