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상수는 누구한테 준거니 ㅋㅋㅋ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3 new 0표에게 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김현수가 잡아도 발 떨어지고고영표가 잡으면 못 밟고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