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아즈 쟤는 주력만 평범했음 여 안왔을듯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23|조회수10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 진짜 왜 못뛰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정답 : 바이에른 뮌헨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수비가 ㄹㅇ임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핸들링보소ㄷ ㄷ 작성자Philip.G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개어려워보이는 타군데 쉬워보임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수비 진짜 승짱 보는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