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디아즈 쟤는 주력만 평범했음 여 안왔을듯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 목록 댓글 6

너 진짜 왜 못뛰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정답 : 바이에른 뮌헨
  •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수비가 ㄹㅇ임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핸들링보소ㄷ ㄷ
  • 작성자Philip.G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개어려워보이는 타군데 쉬워보임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수비 진짜 승짱 보는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