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원태암만봐도 공좋은데 작성자Philip.G|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점은 오바야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ar | 작성시간 26.06.23 new 4점중 실책이 2죠? 답댓글 작성자Philip.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3점은 실책으로 준거라 봐야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3 new 공 겁나좋음... 누구탓일까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솔직히 오늘공 최상임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