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원태암만봐도 공좋은데

작성자Philip.G|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4

4점은 오바야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ar | 작성시간 26.06.23 new 4점중 실책이 2죠?
  • 답댓글 작성자Philip.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3점은 실책으로 준거라 봐야
  •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3 new 공 겁나좋음... 누구탓일까
  •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솔직히 오늘공 최상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