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안인산과 오원석이 한 팀에서 만났다니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5

인산이 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3 new ssg에 있었나 보군요
  • 답댓글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건 아니고 둘 다 SK 1차 지명 후보였
  •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버지 저 구에요 아하
  •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3 new 누굴 뽑을 지 치열하게 토론 => 둘 다 KT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심지어 한 명은 타자로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