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진짜 엥간하면 이런말안하는데 작성자Philip.G|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노야 좀 쉬어라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좀ㅋㅋㅋ 작성자supar | 작성시간 26.06.23 new 쉬면서 미노햄 공부 좀 해야할듯 답댓글 작성자Philip.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진짜 공부좀해야하는건 맞아보임 상대팀들이 언제 작전걸어야하는지 너무 투명하게 보일정도라 답댓글 작성자supar | 작성시간 26.06.23 new Philip.G 동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