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진짜 엥간하면 이런말안하는데

작성자Philip.G|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4

미노야 좀 쉬어라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좀ㅋㅋㅋ
  • 작성자supar | 작성시간 26.06.23 new 쉬면서 미노햄 공부 좀 해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Philip.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진짜 공부좀해야하는건 맞아보임 상대팀들이 언제 작전걸어야하는지 너무 투명하게 보일정도라
  • 답댓글 작성자supar | 작성시간 26.06.23 new Philip.G 동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