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진짜 좌완이 벼슬이구나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7

박시후 이기순은 이 팀 아니었으면 1군 올라오지도 못했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엔탈피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기순은 보면 볼수록 프로가 아니라 어디 사야1부 투수같음
  • 답댓글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3 new 구속도 안 좋아 피지컬도 구려 멘탈도 구려 스타성도 없어 2군에서도 쓸모 없는 툴
  • 답댓글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비행운 근데 2군에선 잘 던짐 ㅋㅋㅋ
  •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3 new 박시후 기적의 삼자범퇴 했으면 내려야지
    멀티이닝 무엇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마 따라가는 점수 나왔으면 바꿨을텐데
    지훈이였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