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이기순은 이 팀 아니었으면 1군 올라오지도 못했을텐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탈피 작성시간 26.06.23 new
이기순은 보면 볼수록 프로가 아니라 어디 사야1부 투수같음
-
답댓글 작성자비행운 작성시간 26.06.23 new
구속도 안 좋아 피지컬도 구려 멘탈도 구려 스타성도 없어 2군에서도 쓸모 없는 툴
-
답댓글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비행운 근데 2군에선 잘 던짐 ㅋㅋㅋ
-
작성자비행운 작성시간 26.06.23 new
박시후 기적의 삼자범퇴 했으면 내려야지
멀티이닝 무엇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마 따라가는 점수 나왔으면 바꿨을텐데
지훈이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