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오늘 지면 ㄹㅇ ㄱㅁㄴ 때문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5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글고 ㅡㅡ 대주자 왜씀 번트왜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옹레옹 | 작성시간 26.06.23 new 대주자 써놓고 왜 번트 대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