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오늘 지면 ㄹㅇ ㄱㅁㄴ 때문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59 목록 댓글 1

글고 ㅡㅡ 대주자 왜씀 번트왜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옹레옹 | 작성시간 26.06.23 new 대주자 써놓고 왜 번트 대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