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진짜 요즘 경기가 너무 재미없다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3

빠따 단한명도 득점권에 기대 ㅈ도 안되고

개미똥꼬만한 점수내봐야 불펜이 개지랄

근데 또 선발이 개똥싸놓고 내려가면 그땐 또 불펜 무실점 이지랄

머 짜릿한 역전경기가 있길해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가 있길해

가뭄에 콩나듯 이겨도 매번 질까봐 걱정하느라

경기 보는 내내 재미가 ㅈ도 없고

진짜 선수고 감독이고 쓰레기들밖에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틀어놓고 스트레스 안받는중 ㅋㅋ 개노잼
  • 작성자변 검 | 작성시간 26.06.23 new 딱 질만큼만점수내고 질만큼만 실점해서 그런듯
  • 작성자아스날아드벡라프로익돈까스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서 다 안보고 8회만봄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