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 단한명도 득점권에 기대 ㅈ도 안되고
개미똥꼬만한 점수내봐야 불펜이 개지랄
근데 또 선발이 개똥싸놓고 내려가면 그땐 또 불펜 무실점 이지랄
머 짜릿한 역전경기가 있길해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가 있길해
가뭄에 콩나듯 이겨도 매번 질까봐 걱정하느라
경기 보는 내내 재미가 ㅈ도 없고
진짜 선수고 감독이고 쓰레기들밖에 없네
다음검색
빠따 단한명도 득점권에 기대 ㅈ도 안되고
개미똥꼬만한 점수내봐야 불펜이 개지랄
근데 또 선발이 개똥싸놓고 내려가면 그땐 또 불펜 무실점 이지랄
머 짜릿한 역전경기가 있길해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가 있길해
가뭄에 콩나듯 이겨도 매번 질까봐 걱정하느라
경기 보는 내내 재미가 ㅈ도 없고
진짜 선수고 감독이고 쓰레기들밖에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