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나를 버린 팀에 복수 어찌구 작성자자오두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튼 홈런 ㅅ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오사츠키 | 작성시간 26.06.23 new 호무란 작성자찬물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게 넘어가네 ㅋㅋ 작성자전세홍 | 작성시간 26.06.23 new 특검성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