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1점 온몸비틀기로 쥐어짜내면 뭐함 작성자깜장툐끼|작성시간26.06.23|조회수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첫타석에 동점주는데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오두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서로 쥐어짜서 1점. 홈런 1점이니 완전한 균형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깜장툐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예? 답댓글 작성자자오두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깜장툐끼 두 팀 다 2점을 그렇게 냈다는 얘기였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