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C]1점 온몸비틀기로 쥐어짜내면 뭐함

작성자깜장툐끼|작성시간26.06.23|조회수39 목록 댓글 3

그냥 첫타석에 동점주는데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오두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서로 쥐어짜서 1점. 홈런 1점이니 완전한 균형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깜장툐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예?
  • 답댓글 작성자자오두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깜장툐끼 두 팀 다 2점을 그렇게 냈다는 얘기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