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볼넷 지긋지긋

작성자뇌손상|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1

김윤식도 좀 2군 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뿌앙삐옹 | 작성시간 26.06.23 new 현식쿤이 선발 잘던져서.. 불펜 윤식이라도 써야하는거 아닙니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