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존 안에는 좀 넣어라…

작성자칸초|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2

존안에도 못넣으면 어쩔려고 그러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렇구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렇게 된거 감잡을때까지 60구는 던지자
  • 답댓글 작성자칸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애들 수비한다고 지치니까 경기끝나고 던지라고 하면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