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존 안에는 좀 넣어라… 작성자칸초|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존안에도 못넣으면 어쩔려고 그러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렇구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렇게 된거 감잡을때까지 60구는 던지자 답댓글 작성자칸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애들 수비한다고 지치니까 경기끝나고 던지라고 하면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