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지난주부터 불펜은 기깔나긴 하네 작성자자크|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놈의 타선이 문제지 투수들은 잘하는데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