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건 그래도 잡을만 했던거 같은데 작성자주린이헬린이엘린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창기 여러모로 참 아쉽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루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저는 잡는줄알았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