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서호철 진짜 왜쓰는건지 이해할수가없네 작성자깜장툐끼|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격이 특출난것도 아니고 수비는 거의 뭐 호러수준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펜타 | 작성시간 26.06.23 new 양아들 원툴 답댓글 작성자깜장툐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집도 저정도면 병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