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지금은 오타니가 와도 못이길듯ㅋㅋ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길어야 일주일 지나면 똥칰화 삼진아웃각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