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근데 포수 3명이나 쓰면서 이런 ㅂㅅ같이 운용할수가있나ㅋㅋㅋㅋㅋ

작성자해일이여|작성시간26.06.23|조회수89 목록 댓글 2

9말 최형우포수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애초에 강민호를 안썻으면 어땠을까
  • 작성자supar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성 혼자 코시 7차전중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