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근데 포수 3명이나 쓰면서 이런 ㅂㅅ같이 운용할수가있나ㅋㅋㅋㅋㅋ 작성자해일이여|작성시간26.06.23|조회수8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9말 최형우포수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애초에 강민호를 안썻으면 어땠을까 작성자supar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성 혼자 코시 7차전중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