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투수가 스트라이크를 못던지는데 작성자연중무휴|작성시간26.06.23|조회수4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달려드네뇌가 없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 | 작성시간 26.06.23 new 그것이 오태곤이니까! 작성자그렇구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쓸데없는 희망 갖지 말고 빨리 왕갈비통닭이나 먹으러 가자네요~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3 new 집 가라는 주장님의 병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