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9회말 퉁 포수 마스크 쓸 수 있단 소식에 달려왔습니다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 20년만에 포순가?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