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우리 10회에 정우주 나오나요?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9

점수낼거같진 않고 이제 투수 있나

장유호 먼저 나오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똥칰팬인데 느낌 안옴;
  • 답댓글 작성자자오두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했으면좋겠다 이런 건 제 3자가 객관적으로 잘 봄 ㅋㅋ
  • 답댓글 작성자자오두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했으면좋겠다 제 감이 어떰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오두이 야잘알;
  • 작성자그냥 지나가던 사람 | 작성시간 26.06.23 new 정우주.. 흠터레스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