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구자욱 이색기 심하네..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10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틀비틀 짝짜꿍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욱이는 뭐 ㅋㅋ... 에휴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디아즈는 3타점 쳤는데 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