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긴건 좋은데 작성자뿌앙삐옹|작성시간26.06.23|조회수1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응원팀을 떠나서 최형우 or 김재윤 포수 보고싶었으면 개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방울꽃망울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추 ㅋㅋㅋㅋㅋ 작성자Twin Moon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PSG[War]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 ㅋㅋㅋㅋ 작성자하얀땅곰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진기한 광경을 노쳤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