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동안 장현식을 잘못쓰고 있었구나... 작성자호떡호떡|작성시간26.06.23|조회수13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발로 썼어야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뇌손상 | 작성시간 26.06.23 new 불펜 트레이드로 데려와야할듯ㅋㅋㅋ 작성자은방울꽃망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용법업데이트 늦게뜸 작성자PSG[War] | 작성시간 26.06.23 new 개 혜 자 작성자로잉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안하다 몰랐다 작성자가을구름 | 작성시간 26.06.23 new 선발을 불펜으로 쓰고있었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