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강민호 마지막타석 도환이가 타격해야됐고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0

애초에 강밈호 왜 주전으로 냈는데 ㅡㅡ
형우는 8회에 대타로 냈어야지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