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질거면 한점도 내지말고 져라 희망고문 오지네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열받아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성 강민호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오늘 딘짜 토나옴 답댓글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닉네임 바꾸셈 ㅠ 답댓글 작성자삼성 강민호 | 작성시간 26.06.23 new 최원태인신창섭찬희 ㄹㅇ 바꿔야겠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