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이겨서 다행인데 빠따 새끼들 탄압해야됨

작성자주린이헬린이엘린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5 목록 댓글 5

홍창기 빼고 차라리 우투면 천성호나, 아니면 닥치고 문정빈 밀어주고

 

오지환은 8~9번으로 내려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뇌손상 | 작성시간 26.06.23 new 오지배 타격만 보면 유기 안하는게 다행임ㅋㅋ 개먹튀쉑ㅋㅋㅋ홍창기도 좀 안보면 좋겠고ㅋㅋ
  • 답댓글 작성자주린이헬린이엘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지환은 한 일주일 좀치다가 3주는 개박음 ㅋㅋㅋ
  • 작성자은방울꽃망울 | 작성시간 26.06.23 new 홍창기 내리고 이재원이나 손용준 올리고 성호 정빈밀어줘야됨
    민재도 빠따만 하루에 3천개씩치고

    창기는 수비도 못해서 문제임
  • 작성자뿌앙삐옹 | 작성시간 26.06.23 new 홍창기는 확실히 빼는게 맞는듯 손좀봐야함 오지환 신민재는 수비라도 국밥이지 아까 최형우한테 맞은건 잡을만했다고 봄
  • 작성자섊섊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ㅈ 또 ㅇㅈ
    최형우타구 수비하는 꼬라지보면
    수비도 진짜 기가막히게 못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