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냥 져라 팀이 쓰레기네ㅋㅋㅋ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스윙 꼬라지 ㅈㄴ 열받네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냥 지나가던 사람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보고있으면 그냥 개빡치기 시작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