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기아팬들 나 잊지 않았지? 작성자이나꼬|작성시간26.06.23|조회수13,19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홈런 타자라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누구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