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잘잡았다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정대인가ㅅ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3 new 응원가 튼거보니 맞는듯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살아나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