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4구 떨공에 스윙할때 ㄹㅇ 포기했는데ㅋㅋㅋㅋ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8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정품스윙 그자체라 기대한 칰팬 아무도 없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냥 지나가던 사람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ㅋㅋ 퇴근스윙 그 자체로 보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