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김범수는 볼때마다 쳐맞는데 왜 자꾸 필승조일까?

작성자꿈꾸는소년|작성시간26.06.23|조회수202 목록 댓글 3

저번경기도 말아먹더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환장할내청춘 | 작성시간 26.06.23 new 한화 팬인 제가 감히 한 말씀 드리자면
    김범수 선수는 체인지 업을 류현진 선수에게 배워야만 했음. 직구, 슬라이더만 가지고는 힘듦.
  • 작성자내일은월요일 퉤 | 작성시간 26.06.23 new 상대가 필승...
  • 작성자☆신앙★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열받아요
    머리라도정리했으면
    그게프로인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