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김범수는 볼때마다 쳐맞는데 왜 자꾸 필승조일까? 작성자꿈꾸는소년|작성시간26.06.23|조회수20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경기도 말아먹더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환장할내청춘 | 작성시간 26.06.23 new 한화 팬인 제가 감히 한 말씀 드리자면김범수 선수는 체인지 업을 류현진 선수에게 배워야만 했음. 직구, 슬라이더만 가지고는 힘듦. 작성자내일은월요일 퉤 | 작성시간 26.06.23 new 상대가 필승... 작성자☆신앙★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열받아요머리라도정리했으면그게프로인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