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기아 9회만 되면 PTSD 오네.. 작성자꿈꾸는소년|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