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또 이겼다!!!!! 올시즌 진경기 비긴경기 빼면 전승중 ㅅㅅㅅㅅㅅㅅ 작성자우엉우어엉|작성시간26.06.23|조회수17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아우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3 new ㅅㅅㅅㅅ 작성자뭉지뭉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어? 진짜 전승중이네여!!! 작성자스튜가좋아♥ | 작성시간 26.06.23 new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3 new ㅅㅅㅅㅅㅅ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