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직관 후기:얼마만에 직관 승리냐!!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3|조회수20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영표 퀄스에 안현민 만루포까지.그동안 직관 패한게 이런 대승 보기 위한 액땜이었나.ㅎㅎ내일도 잘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미친 고릴라ㅋㅋㅋ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3 new 승요추 ㅊㅊ.. 저는 패요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하얀땅곰 | 작성시간 09:17 new 화이팅 작성자타루 | 작성시간 26.06.23 new 승요추~~~ 작성자하얀땅곰 | 작성시간 09:17 new 승요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