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오늘 직관했는데 진짜열받아서 글쓰러옴

작성자흐에엑|작성시간26.06.23|조회수508 목록 댓글 12

범인이 한두명이아닌데
진짜로 박진만은 제정신이아닌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일이여 | 작성시간 26.06.23 new 흐에엑 그러고한다는게 돈도환 대주자로 의미없이 경기Out 시켜버리기~~
    저인간 대주자 잘쓴꼬라지를못봄ㅋㅋ
  • 답댓글 작성자흐에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해일이여 그리고 장승현타석에 대타까지가 진짜완벽함 ㅅㅅ
  •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supar | 작성시간 26.06.23 new 라인업도 그렇지만 포수 기용에 경악을 금치못함ㅋㅋㅋㅋㅋㅋㅋ혼자 한국시리즈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똥꾸빵꾸우 | 작성시간 26.06.23 new 낭만을 찾는건지, 근데 1등부터 10등이 있는 프로 스포츠인데 왜 폼이 좋은 선수는 제대로 안쓰고 이렇게 놓치는 경기들이 생기는지 이해가 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