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아니 ㅁㅊ 오늘 노시환 데뷔 첫 끝내기 안타네요?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43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 8년찬데 데뷔 첫 끝내기였어..?공개 고로시 보고 알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luesCFC | 작성시간 26.06.23 new 크게 먹을때 치려고 아낀거임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귀한거 직관하신듯; 작성자선인장99 | 작성시간 26.06.23 new 커리어동안 4번 타자가 끝내기 실책을 먼저한거네 ㅋㅋ 답댓글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아..기아팬이 기억합니다....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09:06 new 클러치능력이....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