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나스타 요새 보니까

작성자용맹한 바바리안|작성시간26.06.23|조회수234 목록 댓글 1

빠른 공을 잘 치기 시작한거 같다!

 

작년이랑 올해 시즌 초만 하더라도 빠른 공을 전혀 치지 못해서 어느 순간부터 기대가 안됐는데...!

 

언제부터인지 빠른 공도 치기 시작하면서 심지어 넘기기까지 한다!

 

LG전 외국인 투수가 던진 150대 후반 직구를 받아 쳐서 담장 넘겼을 때 전율을 느꼈다!

 

오늘도 상대 투수의 빠른 공을 받아 쳐서 담장 넘겼다!

 

그거 보고 드디어 나스타가 입국했다는 생각에 감격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00:39 new 그리고 떨공 참는.비율이 늘어남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