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딮기 또 이상한거 하네, 오리 풀었으면 카시라도 먹어라

작성자베르가모트|작성시간26.05.26|조회수314 목록 댓글 8

빅토르를 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5.26 그냥 ewc는 실험실임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5.26 씨맥 밴픽고치려면 누가 씨맥울려야되나
  • 작성자정통추리왕 | 작성시간 26.05.26 걍 1셋 밴픽 레전드인데ㅋㅋㅋㅋ
  •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5.26 한화 오리아나 럼블 루시안 밀리오ㄷㄷ 밴픽 어케한거지
  • 작성자RoughNeck | 작성시간 26.05.26 구도 비틀었을때
    이긴경우 -> 다음에도 잘되리란 보장없음
    진경우 -> 뮤트올 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