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판오루밀? 이판 지면 씨맥 진짜 사형급 밴픽인데 작성자하앙더때려줘잉|작성시간26.05.26|조회수3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리 강팀 상대로 오리 풀어준다지만 나머지 밴픽은 저게 맞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뽈냥이 | 작성시간 26.05.26 씨맥 고질병이긴 한데 오만밴픽은 그 젠지도 함부로 하다가 엿먹은적이 많았는데 굳이 지금 폼 딮기가 하는게 맞나 싶음. 아니면 첫판은 그냥 버리는판이라고 생각할수도..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5.26 BO5라서 한번에 싹주기?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5.26 어허 픽빼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