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럼판오루밀? 이판 지면 씨맥 진짜 사형급 밴픽인데

작성자하앙더때려줘잉|작성시간26.05.26|조회수342 목록 댓글 3

아무리 강팀 상대로 오리 풀어준다지만 나머지 밴픽은 저게 맞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뽈냥이 | 작성시간 26.05.26 씨맥 고질병이긴 한데 오만밴픽은 그 젠지도 함부로 하다가 엿먹은적이 많았는데 굳이 지금 폼 딮기가 하는게 맞나 싶음. 아니면 첫판은 그냥 버리는판이라고 생각할수도..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5.26 BO5라서 한번에 싹주기?
  •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5.26 어허 픽빼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