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베사 진짜 개똥궁ㅋㅋ 작성자박초롱짱짱걸|작성시간26.05.26|조회수20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독으로 쓰면 맞아주는 사람이 없네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앙더때려줘잉 | 작성시간 26.05.26 저걸 너프했다는게 진짜 믿기지가 않는닼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5.26 너프 할만은 했죠 후방 딜러 입장에서 아예 대처가 안되는 수준인데 암베사가 점만 제대로 찍어도판정을 조금 조정할 필요는 있을 듯 작성자CIBM | 작성시간 26.05.26 저래도 나오는게 신기함... 작성자뽈냥이 | 작성시간 26.05.26 혼자 쓰는거 말고 연계하라고 만든 궁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