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암베사 진짜 개똥궁ㅋㅋ

작성자박초롱짱짱걸|작성시간26.05.26|조회수204 목록 댓글 4

단독으로 쓰면 맞아주는 사람이 없네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앙더때려줘잉 | 작성시간 26.05.26 저걸 너프했다는게 진짜 믿기지가 않는닼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5.26 너프 할만은 했죠 후방 딜러 입장에서 아예 대처가 안되는 수준인데 암베사가 점만 제대로 찍어도

    판정을 조금 조정할 필요는 있을 듯
  • 작성자CIBM | 작성시간 26.05.26 저래도 나오는게 신기함...
  • 작성자뽈냥이 | 작성시간 26.05.26 혼자 쓰는거 말고 연계하라고 만든 궁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