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미드 강넘어까지 기어갈 이유가있었음?

작성자일라오이|작성시간26.05.26|조회수240 목록 댓글 1

사이드 냅두면 다뚫어주는데 굳이 기어나가서 쳐짤리고 이걸 몇번째보는지

어젠 스매쉬만 던지더니 오늘은 둘이서 같이던지네 내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o1812 | 작성시간 26.05.26 동부팀들 상대로는 응징을 안당해서 그런듯요
    바텀듀오 이상태면 상위권팀 상대로 중후반에
    항상 이런식일수도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