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강넘어까지 기어갈 이유가있었음? 작성자일라오이|작성시간26.05.26|조회수2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이드 냅두면 다뚫어주는데 굳이 기어나가서 쳐짤리고 이걸 몇번째보는지 어젠 스매쉬만 던지더니 오늘은 둘이서 같이던지네 내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ho1812 | 작성시간 26.05.26 동부팀들 상대로는 응징을 안당해서 그런듯요바텀듀오 이상태면 상위권팀 상대로 중후반에항상 이런식일수도 ㅋㅋ 댓글 전체보기